최상의 인력과 최상의 고객만족

거성GMS와 함께하는 행복한 내일

최상의 인력과

최상의 고객만족

거성GMS의 콜센터 주요 서비스 4개

1.   고객 상담 서비스

- 다양한 채널 지원  : 


전화, 이메일,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 

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.


-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원  :


철저한 교육을 받은 상담원들이 

신속하고 친절한 상담을 제공합니다.


- 실시간 문제 해결  :


고객이 겪는 문제를 즉시 해결하기 위한 

실시간 지원 시스템.


- 고객 맞춤형 서비스  :


고객의 요구에 맞춘 개인화된 

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극대화.

2.   고객 불만 및 클레임 처리

- 신속한 불만 처리  :


고객의 불만 사항을 신속하게 접수하고, 

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.


- 전문적 문제 해결  :


클레임 발생 시,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 

빠르고 전문적인 해결책 제공.


- 정기적인 피드백 수집  :


고객의 피드백을 주기적으로 수집하고 

분석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.


- 투명한 진행 상황 안내  :


고객에게 문제 해결 과정과 진행 상황을 

투명하게 안내하여 신뢰도 향상.

3.   24시간 응대 서비스

- 365일 24시간 운영  :


고객의 편의를 위해 연중무휴로 콜 센터 운영.


- 비상 상황 대응  :


긴급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하여 

고객의 문의나 요청에 대응.


- 글로벌 고객 대응  :


시간대에 구애받지 않고, 

해외 고객 및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지원 서비스.


- 자동 응답 시스템 도입  :


고객의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한 

자동 응답 시스템과의 연계 운영.

4.   텔레마케팅 및 아웃바운드 서비스

- 맞춤형 마케팅 캠페인  :


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 

맞춤형 텔레마케팅 캠페인 진행.


- 제품 및 서비스 홍보  :


고객에게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 

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안내.


- 고객 리텐션 관리  :


기존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 

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재구매 유도.


- 성과 기반 관리  :


고객 응대 결과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, 

성과를 개선하는 방향으로 운영.

거성GMS의 콜센터 주요 서비스 4개


 1.   고객 상담 서비스       


- 다양한 채널 지원  : 전화, 이메일,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.

-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원  : 철저한 교육을 받은 상담원들이 신속하고 친절한 상담을 제공합니다.

- 실시간 문제 해결  : 고객이 겪는 문제를 즉시 해결하기 위한 실시간 지원 시스템.

- 고객 맞춤형 서비스  : 고객의 요구에 맞춘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극대화.

2.   고객 불만 및 클레임 처리

             

- 신속한 불만 처리  : 고객의 불만 사항을 신속하게 접수하고, 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.

- 전문적 문제 해결  : 클레임 발생 시, 관련 부서와 협력하여 빠르고 전문적인 해결책 제공.

- 정기적인 피드백 수집  : 고객의 피드백을 주기적으로 수집하고 분석하여 서비스 개선에 반영.

- 투명한 진행 상황 안내  : 고객에게 문제 해결 과정과 진행 상황을 투명하게 안내하여 신뢰도 향상.

3.   24시간 응대 서비스  

             

- 365일 24시간 운영  : 고객의 편의를 위해 연중무휴로 콜 센터 운영.

- 비상 상황 대응  : 긴급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하여 고객의 문의나 요청에 대응.

- 글로벌 고객 대응  : 시간대에 구애받지 않고, 해외 고객 및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지원 서비스.

- 자동 응답 시스템 도입  : 고객의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한 자동 응답 시스템과의 연계 운영.

4.  텔레마케팅 및 아웃바운드 서비스 

             

- 맞춤형 마케팅 캠페인  :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과적인 맞춤형 텔레마케팅 캠페인 진행.

- 제품 및 서비스 홍보  :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안내.

- 고객 리텐션 관리  : 기존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재구매 유도.

- 성과 기반 관리  : 고객 응대 결과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, 성과를 개선하는 방향으로 운영.